핀 차 P inch는 턱 또는 깃털을, 마유라 Mayra는 수공 작을 의미 한다. 우기가 다가오면 수공 작은 춤을 춘다. 공작은 춤추기 전에 긴 꼬리 깃털을 위로 올려 부채처럼 쫙 펼친다. 이 자세에서, 몸통과 다리가 바닥에서 들려지고, 팔뚝과 손바닥으로 균형을 잡는다. 이 자세는 공작이 춤을 막 추려는 준비 자세와 유사하다. 이 자세는 다음에 설명되는 두 가지 단계로 이루어진다. 두 번째 단계에서, 손을 바닥에서 떼고 손바닥으로 턱을 감싸면서 팔꿈치로만 균형을 잡는다. 이 두 번째 단계는 사야나 아사나(그림 358) 고 알려져 있다.
방법
바닥 위에 무릎을 꿇는다. 몸통은 앞으로 구부리고, 팔꿈치, 팔뚝, 손바닥을 바닥에 놓는다. 팔꿈치 사이의 간격은 어깨너비보다 넓어서는 안 된다. 팔뚝과 손은 서로 평했을 유지 해야 한다.
목을 쭉 뻗어서 머리를 가능한 한 높게 치켜든다.
숨을 내쉬며, 다리를 위로 휙 올려 머리 뒤로 떨어지지 않게 해서 균형을 잡는다(그림 357).
가슴 부위를 쭉 뻗고, 수직으로 세운다. 다리를 수직으로 유지하면서, 무릎과 발목을 붙인다. 발가락은 위를 가리켜야 한다.
엉덩이와 무릎의 다리 근육에 힘을 준다. 균형을 잡으면서 어깨를 위로 뻗고, 넓적다리를 가지런하게 한다. 1분 동안 이렇게 균형을 잡는다. 이것이 첫 번째 단계이다. 처음에는, 비틀거리거나 스러지는 것을 막기 위해 벽에 기대어서 균형을 잡는다. 서서히 척추와 어깨를 뻗는 것은 배우고, 머리를 위로 치켜든다. 이렇게 균형 잡는 것이 완전히 체득되면, 방 중간에서 자세를 취한다.
이 첫 번째 단계를 완성한 후, 균형을 확실하게 잡고서, 바닥에서 손을 하나씩 데어, 손목을 붙이고 손바닥을 컵 모양으로 해서 턱밑에 받친다. 이 두 번째 단계에서는 단지 팔꿈치로만 균형을 잡게 된다. 이것은 매우 어렵지만, 굳은 결심과 규칙적인 수행을 통해서 이 자세를 체득할 수 있다. 이 단계는 일종의 휴식 자세로 알려져 있다.